1. 방송실적
- 방송 실적 : 2015-12-27 19:20-20:25, 총 1,128대, 매출 160%, 종합 123%
- 이전 실적 : 2015-12-17 01:00-02:00, 총 218대,매출 132.4%, 종합 109%
2. 방송 조건
- 구성 : 아이로보 ~ 팬텀
- 타이틀 : 2015 연말 총결산 바디프랜드 고객감사 특별전(12/1~31)
1) 이태리 명품 가전 스메그 냉장고 10대 경품 행운
2) 바로 TV 10% 할인쿠폰 증정
3) 영국 토마스풀 디너세트 28P
4) 신한제휴카드 이용시 10% 할인
5) 롯데상품권 20만원 * 5명 실시간 경품
3. 강화 조건/호조사유
- 2015년 마지막 방송, 마지막 혜택, 방송 중 마트에 스메그 냉장고 3대 동시노출하여 효과 마지막 푸시 효과 높임
- 경기권 올해 가장 추운 날씨를 기록하며, 프레지던트 플러스 전신온열기능을 비롯한 전 기종 온열 기능이 있는 것을 강조하였습니다.
- 20시대 3사 메인 재핑 앞 뒤로 총 2회에 걸쳐 롯데상품권 20만원 * 5명(2/2/1명) 실시간 추첨을 진행하여 콜 인입 유도했습니다. 메인 재핑 디테일 후 콜 받기 시작, 추첨 발표 4분을 앞두고 떨어지던 콜 급상승하며 실시간 추첨 효과를 크게 봤습니다.
- 지난 방송 바로TV톡 답변들과 상품평을 적절히 노출하여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었습니다.
- 업체 셀레브리티 인터뷰 영상 노출, 메인 재핑시 진행했으나 오히려 콜이 떨어짐, 이에 노출 자제 요청했습니다.
- 600콜부터 50콜 단위로 노출하고, 자료영상 및 CG 등 방송 운영을 짧고 빠르게 진행하여 콜 전환 속도를 높였습니다.
4. 추후 방송 운영안
- 1월 3회 진행, 첫방송 1/13(수) 막방 진행
- 1월 바디프랜드 프로모션 미정, 롯데 1월 프로모션 이혜택 최초 방송으로 운영
- 바로TV톡 내용 중 가족을 위한 선물 多, 이에 따라 가족 선물과 관련된 기사 활용, 이전 상품평 / 바로TV톡 활용하여 주문 유도
*동시간대 타사 방송
GS 양털형 극세사 베딩세트
CJ 삼성노트북
HD SK렌터카
HN AHC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NS 해피콜 초고속 블렌더
연령대 고르게 분포
ARS(42.1%) > 상담(29.1%) > 모바일(26.7%)
바로TV톡 약 50건 문의, 가족에게 선물하는 내용들이 많음
* 스메그 프로모션으로 인해 30대, 40대 초반 고객들이 많이 유입된것으로 파악
11월 롯데 기간 경품(LG UHD 55" TV 10명)
PGM 경품 W전기레인지 4대
ARS(41.7%) > 상담(30.2%) > 모바일(25.2%)
바로TV톡 약 60여건 문의, 프로모션 관련 내용, 제품 가격 관련 내용 많음
'[열정남' MD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팀장의 말 한마디 (0) | 2015.12.29 |
---|---|
2016년 주요 해외박람회 일정 (0) | 2015.12.29 |
초이스포럼 트렌드코리아 김난도 교수님의 2016년 트렌드 특강 (0) | 2015.12.17 |
홈쇼핑 MD가 방송 모니터링 하면서 하는 일 7가지 (0) | 2015.12.12 |
(해외시장) 7가지 혁신적인 제품 (0) | 2015.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