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정남' MD Life]

홈쇼핑 대표 감성 방송 다이나톤 디지털 피아노

반응형


이전 방송인 정쇼가 동시간에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2015-12-23 23:50-01:00 매출 142%, 그러나 2015-12-30 22:40-23:50 매출 54%, SBS 방송 연예대상, MBC 연기 대상의 영향, 재핑이 다무너짐.




1차 디테일 끝나기 전, 진짜 진심 감동을 받았음. 




돈이 없어도 아이들한테 만큼은 잘해주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 

자녀들의 감성을 채우고, 

가정의 행복을 얻고자 하는 마음을 진심으로 담은 내용으로 멘트

디테일이 끝나자마자 콜 폭발, 인터뷰 영상이 진행되며 또 폭발!




1차 디테일 19분에 끊고 약 14분간 콜을 계속 받음, 최근 3분 평균 달성률 180% 수준을 유지



2차 디테일 12:23 시작, 25분에 KBS2 다큐멘터리3일 종료, 

프로모션 강조 최소, 오직 제품과 감성에만 집중, 

MBC 연기대상 27분에 종료! 30분에 KBS2 스포츠하이라이트 진행, 

종료를 남겨두고 공짜찬스 13분 정도 남아있어 충분히 설명을 듣고 주문할 수 있는 여유로운 시간 




31분에 MBC 뉴스 시작, 디테일 끝나자 4분 뒤 추첨, 4분간 얼마나 콜을 받을지 기대가 됨, 

역시 최고콜 기록, 52콜까지 뜨며 약 7분간 콜을 유지할 수 있었음



이 방송 컨셉이 가장 좋았던 부분은

고객들이 우려하는 피아노 소음 해결

고객들이 의심스러워하는 브랜드 문제 해결

고객들이 걱정하는 가격에 대한 부담 해결

고객들이 아쉬워했던 자녀들에 대한 교육 문제 해결

고객들이 어려워하는 피아노 능력 부족, USB에 들어있는 음원으로 교육 가능

위의 다섯가지를 해결했기 때문 아닐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