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실제 고객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 곳에 사무실을 두면
'머릿속'에서 이뤄지는 사고의 레벨은 유지되어도
'피부'로 느껴지는 감각은 둔해지기 마련"
편안함을 추구하고자 마스다 CEO의 경영 철학이 돋보이는 서적
고객 가치의 창조라는 신념으로
단순히 DVD, 음악을 빌려주는 렌탈의 개념이 아니라
있는 것의 재구성, 없는 것까지도 새롭게 만들어내는 기획의 개념을
창조한 라이프스타일 마켓, 츠타야(TSUTAYA)
일본에 가게 되면
꼭 한 번 들러서 그 분위기를 느껴봐야겠다.
반응형
'[열정남' MD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MD 추천책] 베스트셀러, 세계 최고의 인재들은 왜 '기본'에 집중할까 (0) | 2014.04.21 |
---|---|
[MD 추천책] 롯데그룹 최연소 임원 전영민 저, 어떻게 일하며 성장할 것인가 (0) | 2014.04.21 |
[MD의 모든 것] 결과가 과정을 정당화 하는 냉혹한 MD의 세계 (0) | 2014.04.01 |
[아이디어] 운동량을 경쟁하는 어플리케이션 (0) | 2014.03.20 |
[롯데홈쇼핑][MD의 모든것 3] 'M'모니터링도 'D'다하는 'MD'의 일상 (0) | 2014.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