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정운동

[열정운동][#50][TOA][#11] 풋살 & 8km 한강 달리기 with TOA

반응형
안녕하세요
열정남입니다.

오늘은 영등포에서 롯데홈쇼핑 축구단 vs 롯데홈쇼핑 시스템운영팀 풋살경기 및

한강 8km 달리기를 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셀카 셀카



아주 훈남들이 가득한 롯데홈쇼핑 축구단!

오늘은 시스템운영팀을 상대로 3:0으로 이겼습니다 짝짝짝

저도 한 골 넣었어요! 완전 기분 최고!


끝나고 TOA 멤버들 20km 달리기를 한다고 해서

축구 경기가 끝나자마자 당산에 짐을 맡기고 잽싸게 달려가서 반대편으로 좇아갔는데

8.63km밖에 뛰지 못했네요 ㅠ



오늘의 운동량이 어마어마하네요.

32,700걸음을 걸었고, 

25.39km나 걸었다고 나오네요!



함께 뛰었던 성보형, 미은이, 주용이형, 그리고 철우!



다 끝나고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활동을 위해서

단체 샷!



처음 시작한 러닝크루 단체전인데, 

사랑하는 멤버들과 재미있게 한 번 해보려고 해요!


TOA 압도다스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