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정운동

[열정운동][#49][TOA][#10] 브룩스러닝 참여후기 (8/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열정남입니다.


오늘은 TOA 멤버들과 함께 브룩스 러닝에 참가하고 왔습니다. 

5~6km 정도 되는 코스인데, 마일로 측정되어 3.42마일 정도로 측정 되네용 ^^ 



5km 코스 2개로 나뉘어

하나는 업힐 코스

하나는 무난한 한강 코스로 뛰었습니다.


저는 업힐 코스! 애플힙을 넘어서서 피치힙을 만들기 위한 노력!!



초반에 4분 30초대로 뛰는데

다들 잘 뛰더라구요. 




좀 빠르고, 강력한 러닝을 원하시는 분은 브룩스 러닝을 참가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매주 목요일 20시에 압구정 브룩스 매장에서 모여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10회 이상 참가할 경우에는 정회원으로 승격되어, 

제품 1개 무료로 받고, 최대 40% 할인 행사까지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주 그냥 지대로 흔들렸네요.

여자분들의 거친 숨소리가 지금도 느껴집니다..



다 뛰고, TOA 멤버들과 함께 단체사진

아주 그냥 다들 새카맣네요 ㅋㅋ



펀 런 하고 단체샷!



TOA!

Team On Ashmei 




다 뛰고 돌아오니 아주 먹음직스러운 음료수

바질 망고 / 바질 리치 입니다.

올챙이 알처럼 생긴 씨들이 목구멍으로 술렁 술렁 넘어가는데

피로와 갈증이 그냥 해소가 됩덥디다.




끝나고 술을 빠질 수 없죠.

가까운 곳에 TOA 멤버 중 한 명인 현중이가 일하는 

삼성역 봉구비어로 택시타고 달려가서

시원한 맥주 한 잔 들이켰습니다.




신나는 TOA
TEAM ON ASHMEI


브룩스러닝 시간되면 종종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