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T커머스협회에서 개최하는 신규상품 발굴 프로젝트에 참가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홈쇼핑이나 T커머스에서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상품 중에서도 중소기업을 육성하고, 나아가 시장을 선도하는 차원에서 충분히 발전 가능성 있는 것들을 발굴하기 위해서 진행한 프로젝트 입니다.
각 T커머스 회사에서는 회사를 대표하는 상품들을 준비했고, 저는 DNX의 신상품인 호신밴드 Qliq을 발표했습니다.
각 사별로 담당 MD가 직접 나와 제품의 특장점과 이를 선정하게 된 계기, 그리고 홈쇼핑에서 최고의 효율을 낼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들을 소개했습니다.
5개 T커머스사들이 발표한 상품 중에서 최종적으로 선정이 되면, 전 T커머스사에서 동일한 조건과 구성, 방송 연출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는 선정된 중소기업의 엄청난 홍보효과와 판매효과를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앞으로 선정될 제품의 결과가 참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열정남' MD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술, 혼밥을 넘어선 혼삶을 위한 제품 (0) | 2016.12.16 |
---|---|
MD가 상품을 선정하는 기준 (0) | 2016.12.11 |
대박 상품은 미친 열정에서 시작된다. (0) | 2016.11.30 |
쇼핑몰 대박 프로젝트 (0) | 2016.11.21 |
불가능은 없다 (0) | 2016.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