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정남' MD Life]

월간 홈쇼핑 1+2 게재(Homeshopping Magazine) 게재

반응형

오홋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공백기간에 가장 큰 행사는 아무래도 결혼이 있었죠.    

결혼은 차차 내용을 정리해서 올리기로 하고,

오늘은 월간홈쇼핑에 MD의 파우치에 게재된 내용을 올리게 됐습니다.

호호호

​작년에만 해도 사무실 이곳 저곳에 월간 홈쇼핑 매거진이 많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구하기 쉽지 않네요.. 

힘들게 얻은, 월간 홈쇼핑 1,2월 통합본을 드디어 찾았습니다.

지인들로부터 제가 나왔다는 소식을 카카오톡을 통해서 듣긴 했지만

실물로 직접 보니 정말 감회가 새롭군요. ㅋㅋ

김유례 기자님께서 신경써서 글도 수정해주시고, 사진도 이쁜걸로 수정해주셔서 아주 만족한답니다.

​MD의 파우치는 2017년부터 진행하는 코너로서

다양한 상품군들의 MD들이 자신의 소유물들에 대한 이야기와 직업에 관련된 이야기를 남기는 코너라고 합니다.

그 첫 회를 제가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이었죠 하핫.

재작년부터 홈쇼핑 관련 매거진을 만들겠다고 월간홈쇼핑 매거진 사장님께서 페이스북을 통해서 연락을 하셨고, 

당시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홈쇼핑 MD의 일상을 적극적으로 알리는데 열정을 다하고 있었던 터라 저 또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어요.

그 인연이 이어져서 이렇게 월간 홈쇼핑에 이야기도 담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사진이 참 웃기죠..? ㅋ

지금은 와이프인 여친님께서 인도네시아에 여행갔다가 사준 셔츠와 쇼핑몰 샘플용 바지

그리고 형이 사준 신발을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은 사진인데 표정이 너무 장난꾸러기 같네요. 

나름 만족하는 사진입니다. 하핫

뒤에 신세계쇼핑의 로고가 교묘하게 가렸는데, 의도적으로 가린건 아닙니다 ㅠ

신세계쇼핑의 자랑할만한 휴식처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한 번 놀러오세요ㅋ

​인터뷰한 내용을 토대로 탈고를 잘 해주셔서 

아주 간결하고 핵심적인 내용을 담은 글이 완성됐네요.

제 소유물들에 대한 이야기를 남기고

사진까지 남길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월간 홈쇼핑 앞으로도 관심 많이 가지고, 애독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