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분 |
평가 |
가중치 |
합계 |
||
대분류 |
중분류 |
소분류 |
높다(3), 중간(2), 낮다(1) |
||
시장조사 |
5F |
잠재적 진입자 수(3년 내 모방 제품 진출) |
|
|
0 |
산업 내 경쟁사(현재 경쟁자) |
|
|
0 |
||
공급업체 교섭력 |
|
|
0 |
||
수요자 교섭력(고객) |
|
|
0 |
||
대체제 수 |
|
|
0 |
||
기타 |
계절 적합성 |
|
|
0 |
|
타겟 고객의 적절성 |
|
|
0 |
||
|
|
|
0 |
||
3C |
자사(당사) |
회사 인지도 |
|
|
0 |
브랜드 인지도 |
|
|
0 |
||
A/S 수준(1년 이상 / 1년 미만 / 없음) |
|
|
0 |
||
업체 매출 신장 |
|
|
0 |
||
|
|
|
0 |
||
경쟁사 |
동종업계 순위, 시장 점유율 |
|
|
0 |
|
경쟁사 집중정도 |
|
|
0 |
||
타 홈쇼핑 최근 실적 |
|
|
0 |
||
|
|
|
|
||
|
|
|
0 |
||
고객 |
온라인 상품평 |
|
|
0 |
|
고객들의 관심도(네이버 검색어 트랜드) |
|
|
0 |
||
상품의 파급력 |
|
|
0 |
||
|
|
|
0 |
||
4P |
가격 |
가격대의 적절성 |
|
|
0 |
온라인 최저가와의 차이 |
|
|
0 |
||
경쟁업체와의 가격 차이 |
|
|
0 |
||
타 홈쇼핑과의 가격 차이 |
|
|
0 |
||
|
|
|
0 |
||
제품 |
품질의 우수성 |
|
|
0 |
|
원산지 / 제조원(국산/중국외/중국) |
|
|
0 |
||
디자인 우수성 |
|
|
0 |
||
기능의 탁월성 |
|
|
0 |
||
신뢰성 |
|
|
|
||
안전성 |
|
|
|
||
|
|
|
0 |
||
유통 |
상품 운영 통제 가능 여부 |
|
|
0 |
|
물량 통제 가능 여부 |
|
|
0 |
||
유통채널 입점 여부(백화점/시중/없음) |
|
|
0 |
||
|
|
|
0 |
||
|
|
|
0 |
||
프로모션 |
사은품 효과 |
|
|
0 |
|
업체의 마케팅 능력(외부 홍보, 수상 등) |
|
|
0 |
||
|
|
|
0 |
||
방송 |
영상 |
다양한 영상을 갖추고 있는가? |
|
|
0 |
|
|
|
0 |
||
|
|
|
0 |
||
합계 |
0 |
0 |
0 |
반응형
'[열정남' MD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세계 센텀시티몰 방문기 (2) | 2016.04.20 |
---|---|
네이버 키워드로 살펴보는 올해의 에어컨, 제습기 시장 (0) | 2016.04.19 |
한달에 한 번, 신세계 티비쇼핑만의 특별한 문화 월례조회 (0) | 2016.04.08 |
홈쇼핑 신규업체 입점 질의 프로세스 (1) | 2016.03.31 |
신세계티비쇼핑 제작 체험기 (0) | 2016.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