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정남' MD Life]/-오늘의 유통 NEWS

롯데홈쇼핑 렌털 관련 기사

반응형

롯데홈쇼핑, 렌털 서비스 성장동력 상품으로 키운다

뉴스핌 2014.2.3 ()

롯데홈쇼핑은 올해 렌털상품 판매방송 편성 비중을 늘리고 제품 다양화에 박차를 가한다. 고가의 상품을 직접 구매하기보다는 대여하는 소비 문화가 점차 자리잡으면서 렌털상품이 홈쇼핑 업계의 효자품목으로...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40203000105

 

롯데홈쇼핑, '렌털 상품' 신 성장동력 삼는다

아이뉴스24 2014.2.3 ()

이 같은 추세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올해 렌털상품 판매 방송 편성 비중을 늘리고 제품 다양화에 박차를 가해 렌털상품 키우기에 힘을 쏟을 방침이다. 3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렌털부문은 2013년 지난해 동기 대비 575...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800667&g_menu=020310&rrf=nv

 

롯데홈쇼핑, 렌털서비스 강화 "성장동력상품으로 키운다"

프라임경제 2014.2.3 ()

롯데홈쇼핑 [프라임경제] 고가의 상품을 직접 구매하기보다는 대여하는 소비문화가 자리잡자 롯데홈쇼핑이 신성장동력 상품으로 렌털서비스를 강화를 선언했다. 지난해 롯데홈쇼핑 렌털부문은 전년동기 대비...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4562

 

롯데홈쇼핑, 렌털 서비스 성장동력 상품으로 키운다

뉴스웨이 2014.2.3 ()

롯데홈쇼핑은 렌털 서비스를 성장동력 상품으로 키운다고 3일 밝혔다. 고가의 상품을 직접 구매하기보다는 대여하는 소비 문화가 점차 자리잡으면서 렌털상품이 홈쇼핑 업계의 효자품목으로 자리잡고 있기...

http://news.newsway.co.kr/view.php?tp=1&ud=2014020310161806675&md=20140203102015_AO

 

롯데홈쇼핑, 렌털서비스 지난해 575% 성장

국민일보 2014.2.3 ()

[쿠키 생활] 롯데홈쇼핑의 렌털서비스가 지난해 동기 대비 575% 성장률을 보이며 초고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롯데홈쇼핑 측은 렌털서비스를 성장동력으로 활용할 전망이다. 3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지난해...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cul&arcid=0007996697&cp=nv

 

롯데홈쇼핑, 렌털 서비스 성장동력 상품으로 키운다

SBS CNBC 2014.2.3 ()

고가의 상품을 직접 구매하기보다는 대여하는 소비 문화가 자리잡음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렌털 서비스를 성장동력 상품으로 키울 방침이라고 3일 밝혔다. 지난해 롯데홈쇼핑은 '보람상조 장례서비스' '맞과자...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629582

 

롯데홈쇼핑 “올해 새 성장동력은 렌털 서비스”

이투데이 2014.2.3 ()

롯데홈쇼핑이 렌털 서비스를 신성장동력으로 삼았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4일 오후 4 40분 ‘LG 헬스케어 정수기’ 방송과 5일 오후 11 50분 ‘다이나톤 디지털 피아노’ 방송을 시작으로 렌털상품을 본격적으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862345

 

롯데홈쇼핑 "렌털 서비스를 성장동력 상품으로"

머니위크 2014.2.3 ()

롯데홈쇼핑 렌털상품 부문이 2013년 지난해 동기대비 575% 성장률을 보이며 초고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어 주목된다. 이 회사는 렌털 서비스를 성장동력 상품으로 키워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http://www.moneyweek.co.kr/news/mwView.php?type=1&no=2014020311198056429&outlink=1

 

롯데홈쇼핑, 렌털 서비스 성장동력 상품으로 키운다

아크로팬 2014.2.3 ()

특히, 롯데홈쇼핑에서 렌털부문은 2013년 지난해 동기 대비 575% 성장률을 보이며 초고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 지난해 10월부터 선보인 ‘보람상조 장례서비스’는 올 1월까지 진행한 8차례 방송에서 3...

http://www.acrofan.com/ko-kr/commerce/news/20140203/00000007

 

롯데홈쇼핑, 렌털 서비스 성장동력 상품으로 키운다

헤럴드생생뉴스 2014.2.3 ()

롯데홈쇼핑이 홈쇼핑 업계의 효자품목으로 자리잡고 있는 렌털부문을 성장동력 상품으로 집중적으로 키우겠다고 밝혔다. 3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지난해 렌털부문은 전년 동기 대비 575% 성장률을 보이며 초고속...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40203000816&md=20140203145118_AV

 

롯데홈쇼핑, 렌털 서비스 성장동력 육성

아시아투데이 2014.2.3 ()

아시아투데이 정해균 기자 =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은 초고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렌털 서비스를 성장동력 상품으로 키울 방침이라고 3일 밝혔다. 지난해 롯데홈쇼핑은 ‘보람상조 장례서비스’ ‘맞과자’ 등...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933415

 

롯데홈쇼핑 “렌털상품군 늘리고 편성 확대”

파이낸셜뉴스 2014.2.3 ()

롯데홈쇼핑이 렌털사업을 강화한다. 롯데홈쇼핑은 렌털상품이 효자상품으로 자리잡음에 따라 올해 상품군을 대폭 확대하고 편성 비중도 늘릴 방침이라고 3일 밝혔다. 최근 고가의 상품을 직접 구매하기보다는...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201402030100023220000961&cDateYear=2014&cDateMonth=02&cDateDay=03

 

롯데홈쇼핑, 렌털 서비스 확대

뉴스토마토 2014.2.3 ()

롯데홈쇼핑이 렌털 서비스를 상장동력 상품으로 키우기로 했다. 롯데홈쇼핑은 직접 구매보다 대여하는 소비문화가 확대되면서 지난해 렌털 부문이 전년과 비교해 575%의 성장률을 나타냈다고 3일 밝혔다. 실제 지난해...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439891

 

롯데홈쇼핑 "렌털상품이 효자 품목"

MTN 2014.2.4 ()

롯데홈쇼핑은 렌탈 상품 부문이 2013년 지난해 동기 대비 575% 성장률을 보이며 급성장했다고 밝혔다. 실제 지난해 10월부터 선보인 '보람상조 장례서비스'는 올 1월까지 진행한 8차례 방송에서 3,500콜이 넘는...

http://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140203181058847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