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정운동

[열정운동][#94][DTR][#5] 데상트 터프러너스 해운대 촬영

반응형

​안녕하세요

열정남입니다.


오늘은 데상트 터프러너스와 함께 부산 해운대에서 촬영이 있었습니다

영상 및 이미지 촬영이 있었는데요,

터프러너스들, 그리고 부산에서 뽑힌 러닝 크루와 함께 

해운대 ~ 달맞이 고개 ~ 동백섬 일대를 뛰었습니다.


마침 그 날에는 부산에서는 모래축제를 하고 있었습니다.

방문객들이 많아서 주목받기에 딱 좋았죠.


촬영하는데 날씨가 좋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뛰기에는 좋은 날씨? 이러고. 


최상의 영상을 위해서 

몇번을 왔다 갔다 한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다들 표정이 좋아요. 

즐겁고 재미있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터프러너스


저는 아주 쩔어 있습니다.

아주 그냥

뭐 한 주가 호락호락 하지 않았던 터라.. 뭐 다 술이었지만

얼굴도 붓고, 살도 많이 찌고, 정말 실망스러운 제 상태였습니다. 

그래도 즐겁게!!


부산 앞바다,

뻥뻥 뚫린 모습이 기분이 좋습니다. 

부산 해운대의 영화의 거리 방파제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저 멀리 광안대교도 보이구요,

끝쪽은 안개 때문에 잘 보이지 않네요.


제 상태가 완전 에러인지라

제대로 나온 사진도 없거니와

지윤이가 찍어준 사진에서 그래도 그나마 나은 사진 한 장을 건졌네요.

ㅠㅠ


다 함께 찍은 사진들

우리 주용 코치님은 스파이더맨~~~



어포토 님께서 찍어준 사진 중에 제가 제대로 나온 딱 한 장의 사진.. ㅋㅋ

하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제 상태를 잘 가꿔야겠다는 생각이 부쩍 들었던 하루였습니다.


신상 데상트의 래쉬가드

정말 매력넘치죠? 


기대해도 좋습니다. ㅎㅎㅎ

반응형